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코리니, 법무법인 대륜과 부동산서비스 MOU

손동우 기자
입력 : 
2025-03-18 22:06:1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부동산 솔루션 플랫폼 기업인 코리니가 법무법인 대륜과 미국 부동산 투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코리니는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임대와 매매 컨설팅, 자산 관리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며, 대륜은 법무 분야에서 강점을 지닌 로펌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미국 부동산 및 법률, 재무 자문 서비스 강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법무법인 대륜 박동일 대표(왼쪽)와 문태영 코리니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리니>
법무법인 대륜 박동일 대표(왼쪽)와 문태영 코리니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리니>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 기업인 코리니(Koriny)가 법무법인 대륜과 미국 부동산 투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리니는 2017년 설립된 미국 부동산 종합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미국을 중점으로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와 매매 컨설팅, 자산관리 등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 대륜은 지난해 로펌업계 매출액 기준 9위를 기록하며 설립 9년만에 ‘10대 로펌’에 진입했다. 서울 여의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기업 법무, 부동산, 세무, 분쟁 해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호 협력해 기업 및 개인 고객들에게 미국 부동산, 법률, 재무 자문 서비스 등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미국 부동산 투자 및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