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봄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시작했다.
따뜻한 봄날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신규 회원과 광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호텔스컴바인 앱으로 첫 호텔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준다. 해당 포인트는 체크아웃 기준 다음 달 말에 지급된다.
호텔스컴바인의 신규 광고 캠페인과 연계해 ‘호컴 새 광고 자랑 대잔치’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도 연다.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다. 경품은 ▲라이카 즉석카메라(1명) ▲여행 지원금 50만 원(1명) ▲로우로우 백팩(3명)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굿즈 세트(10명) ▲네이버페이 1만 원(20명) 등으로 구성했다.
첫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 대상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과 연계 퀴즈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봄철과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로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