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여의도 80% 크기서 즐기는 식목일…제주신화월드, 특별 프로모션

권효정 기자
입력 : 
2025-03-28 07:19:01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식물도감 워크북 / 사진=제주신화월드
식물도감 워크북 /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식목일을 앞두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활동을 마련했다.

‘신화 액티비티’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초록 탐정단을 운영한다. 제주 자생 꽃과 나무에 관한 지식을 배우고 직접 만지고 향기를 맡으며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이다. 조경 전문가가 제작한 식물도감을 따라 탐험하며 테라리움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4월 5일과 6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진행한다.

‘신화테라스’에서는 가족 이함께하는 키즈 클래스가 열린다. 이끼, 조개껍데기, 나뭇가지, 점토 등 자연 재료로 입체 정원을 만들며 가족 간 소통 시간을 가진다. 4월 5일과 6일 오후 12시부터다.

호텔 외관 / 사진=제주신화월드
호텔 외관 /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친환경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22일 ‘어스 아워’ 캠페인에 참여해 한 시간 동안 시설 내 조명을 최소화했다. 임직원들의 플로깅 활동도 진행했다.

여의도 면적 80%에 달하는 부지에 제주 자생 나무와 다양한 식물을 가꾸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지난해 환경 인증 ‘그린키’를 받았다. 객실 정비 서비스를 줄인 고객에게 퇴실 연장, 탐모라 찜질방 이용권, 칵테일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개인 텀블러 사용 시 음료 할인 등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친환경 활동도 장려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