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름 항산화물질,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
들기름 불포화지방산은 신진대사 개선 효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건강 관련 먹거리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방유당 전통기름 선물세트가 ‘건강 선물세트’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판매량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방유당에 따르면, 이 회사의 전통기름 선물세트의 주문이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다양한 기업과 개인을 통해 들어오고 있으며 예년 대비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방유당은 50여년의 노하우에 선진 기술을 더해 건강한 전통기름을 로스팅 단계부터 만들어 가고 있는 한국 정통 로스터리다.
선조들은 참깨와 들깨가 건강에 좋음을 알고, 명절이면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만들어 선물했다. 전통기름을 선물하는 것은 단순히 식재료를 선물하는 것을 넘어 받는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도 담긴다.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대표되는 전통기름에는 체내에서 생성하지 못해 식품으로만 섭취해야 하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 방유당의 전통기름 ‘선물세트’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를 클릭

리놀레산과 올레산이 풍부한 참기름은 항산화물질로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메가3 동양챔피언’으로 불리는 들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 1일 권장량보다 많이 함유돼 심혈관과 신진대사 개선을 통한 건강한 신체 만들기에 도움이 된다.
방유당에 따르면 전통적으로 많은 판매를 보이던 2종(참기름+들기름), 3종(참기름+생들기름+들기름) 선물세트의 주문이 늘어난 것은 물론, 2종의 조합을 들기름으로만 하는 주문량도 예년 대비 200% 이상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1인 가구를 위한 100㎖ 세트도 폭발적인 주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방유당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발맞춰 보내는 이의 특별한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인사장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페셜 디자인 에디션까지 포함해 2025년 설 명절 전통기름 선물세트 시장의 강자 자리를 굳건히 만들어 가고 있다.
▶ 방유당의 전통기름 ‘선물세트’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