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카디비도 반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신수현 기자
입력 : 
2025-03-27 17:22:31
수정 : 
2025-03-27 20:16:2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가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제품 '에브리타임'을 먹는 영상이 틱톡에서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카디비는 홍삼의 효능을 극찬하며 "출산 후 피곤한 상태에서 '에브리타임'을 먹었더니 깨어 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한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이번 영상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인삼공사, 해외 공략 가속도
사진설명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 '에브리타임'을 먹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 수 100만회를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정관장을 소유한 한국인삼공사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틱톡에 홍삼의 효능 등을 직접 알리며 극찬해 이목을 끌었다. 카디비는 미국에서 판매 중인 '에브리타임 2000㎎'과 '에브리타임 레몬'을 직접 먹으며 "출산한 지 얼마 안 돼서 요즘 정말 졸리고 피곤한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었더니 완전 깨어 있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조회 수 100만회를 돌파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여성 래퍼로 꼽히는 카디비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했고,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수차례 1위를 기록했다.

[신수현 기자]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